바둑 프로그램 다운로드

당신이 igoin을 좋아한다면, 다시와 서가 서, 전체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의 많은 얼굴을 구입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이 격차를 채우기 위해, AGA 지금은 두 개의 문서를 제공 합니다. 첫 번째, 아가 스위스 맥 마 혼: 프로토콜 표준을 페어링, 어떻게 스위스 맥 마 혼 대회 aga 이벤트에 짝을 될 것입니다 설명 합니다. 두 번째 문서는, aga 스위스 맥 마 혼: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및 보고 요구 사항, aga 준수 페어링 프로그램에 대 한 최소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표준을 낳는다. 아가 결합 페어링 및 인터페이스를 충족 프로그램을 인증할 준비가 되어/”aga 준수” 공급 업체 중립적인 방식으로 표준을 보고. 프로그램 인증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AGA의 토너먼트 코디네이터에 게 문의 하십시오.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이것은 자동 압축 풀림 보관 이며,이 파일에는 두 개의 windows 도움말 파일이 포함 되어 있으며, 해당 하는.

그것은 약 800kb입니다. 다운로드 후, 그것을 실행 하 고, 그것은 c에서 파일을 설치 합니다 c:program file igowin. 그것은 자동으로 시작 메뉴에 자신을 추가 하거나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확인 하지 않습니다. 스위스 맥 마 혼 대회 AGA 내에 몇 십년 동안 사용 되었습니다. 이것이 과거에는 성공 하 고 있는 동안, 문서로 쓰여진 문서의 부족은 지시 자원 없이 찾아내는 첫번째 경기 대회 지도자를 위한 문제에 게 선물 한다. 컴퓨터 페어링 프로그램을 작성 하고자 하는 프로그래머 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구현 하는데 필요한 알고리즘에 대해 불분명 합니다. gnu Go 3.8 및 개발 버전은 gnu/Linux 시스템에서 잘 실행 됩니다. 타르-공을 다운로드 하 고 프로그램을 컴파일하려면 README에 있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패키지의 경우 스캔 순서는 광범위 우선 순서로 어휘 적으로 결정 됩니다.

즉, 제공 된 패키지는 검색과 일치 하 고 루트에 가장 가까운 것 이며, 계층의 해당 수준에서 어휘 적으로 먼저 이루어집니다. 고 타 나무는 항상 그 전에 전체를 검색 합니다. -exec 플래그가 지정 되지 않은 경우 goos 또는 goarch는 시스템 기본값과 다른, 그리고 라는 프로그램 go_ $ GOOS_ $ GOARCH_exec 현재 검색 경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실행 이동 ` 예를 들어,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바이너리를 호출 ` go_nacl_386_exec a. out 인수 … `. 이렇게 하면 시뮬레이터 또는 다른 실행 방법을 사용할 수 있을 때 크로스 컴파일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gogod: sgf 체재에 있는 직업적인 게임의 수천. 이 두 가지 형태 중 하나의 코멘트에 의해 즉시 (다음 줄 바꿈 하기 전에) 뒤에 있다면 패키지 명세서는 “가져오기 댓글”을가지고 있다: leela: leela가 이동 프로그램에 발전을 결합 하 여 강력한 이동 프로그램과 추가 원래 연구 작은,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기 쉬운.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