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 프로그램 다운로드

이 격차를 채우기 위해, AGA 지금은 두 개의 문서를 제공 합니다. 첫 번째, 아가 스위스 맥 마 혼: 프로토콜 표준을 페어링, 어떻게 스위스 맥 마 혼 대회 aga 이벤트에 짝을 될 것입니다 설명 합니다. 두 번째 문서는, aga 스위스 맥 마 혼: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및 보고 요구 사항, aga 준수 페어링 프로그램에 대 한 최소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표준을 낳는다. 아가 결합 페어링 및 인터페이스를 충족 프로그램을 인증할 준비가 되어/”aga 준수” 공급 업체 중립적인 방식으로 표준을 보고. 프로그램 인증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AGA의 토너먼트 코디네이터에 게 문의 하십시오. 당신이 igoin을 좋아한다면, 다시와 서가 서, 전체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의 많은 얼굴을 구입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스위스 맥 마 혼 대회 AGA 내에 몇 십년 동안 사용 되었습니다. 이것이 과거에는 성공 하 고 있는 동안, 문서로 쓰여진 문서의 부족은 지시 자원 없이 찾아내는 첫번째 경기 대회 지도자를 위한 문제에 게 선물 한다.

컴퓨터 페어링 프로그램을 작성 하고자 하는 프로그래머 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구현 하는데 필요한 알고리즘에 대해 불분명 합니다. gnu Go 3.8 및 개발 버전은 gnu/Linux 시스템에서 잘 실행 됩니다. 타르-공을 다운로드 하 고 프로그램을 컴파일하려면 README에 있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이것은 자동 압축 풀림 보관 이며,이 파일에는 두 개의 windows 도움말 파일이 포함 되어 있으며, 해당 하는. 그것은 약 800kb입니다. 다운로드 후, 그것을 실행 하 고, 그것은 c에서 파일을 설치 합니다 c:program file igowin. 그것은 자동으로 시작 메뉴에 자신을 추가 하거나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확인 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사용자 지정 가져오기 경로 기능을 알려진 코드 호스팅 사이트로 리디렉션하면 각 결과 패키지에는 사용자 지정 도메인 이나 알려진 호스팅 사이트를 사용 하는 두 가지 가능한 가져오기 경로가 있습니다. 변수 대체 및 따옴표 붙은 문자열 평가 외에도 명령줄에서 “globbing”와 같은 특별 한 처리가 수행 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언어 사이의 인터페이스에 대 한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swig 프로그램입니다. swig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ig.org/를 참조 하십시오. go 빌드를 실행 하면 확장명이. swig 인 모든 파일이 swig로 전달 됩니다. 확장명이 .swigcxx 인 모든 파일은-c + + 옵션을 사용 하 여 swig로 전달 됩니다. wulu: 2000 Ing 컴퓨터의 우승자는 챔피언십을 이동 하십시오. 캐시의 일치에 대 한 규칙은 실행에 동일한 테스트 바이너리가 포함 되 고 명령줄의 플래그가 cpu, 목록, 병렬, 실행,-short 및-v로 정의 된 ` 캐시 가능한 ` 테스트 플래그 집합에서 완전히 제공 된다는 것입니다. go 테스트 실행에이 집합 외부에 있는 테스트 또는 비 테스트 플래그가 있으면 결과가 캐시 되지 않습니다. 테스트 캐싱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려면 모든 테스트 플래그 또는 캐시 가능한 플래그 이외의 인수를 사용 합니다.

테스트 캐싱을 명시적으로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관용어 방법은-count = 1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패키지의 원본 루트 (일반적으로 $GOPATH) 내에서 파일을 열거나 환경 변수를 참조 하는 테스트는 파일 및 환경 변수가 변경 되지 않은 이후의 실행과 일치 합니다. 캐시 된 테스트 결과는 전혀 시간을 실행으로 처리 되므로 성공적인 패키지 테스트 결과는 시간 제한 설정에 관계 없이 캐시 되 고 다시 사용 됩니다. 실행 컴파일하고 명명 된 Go 소스 파일을 구성 하는 주 패키지를 실행 합니다. go 소스 파일은 리터럴 “.go” 접미사로 끝나는 파일로 정의 됩니다. 다음 프로그램을 사용 하면 게임을 기록 하 여 나중에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변화를 저장할 수 있도록 의견을, 마크 대체 이동, 인쇄 다이어그램 등등. 각 자체 인터페이스, 독특한 기능과 단점이 있다. 그들은 플 래 트 홈에 의해 분류 된다. fix는 가져오기 경로로 명명 된 패키지에 대해 이동 수정 명령을 실행 합니다. . Clean 패키지 원본 디렉터리에서 개체 파일을 제거 합니다.

go 명령은 임시 디렉터리에 대부분의 개체를 빌드하므로 clean go는 주로 다른 도구 또는 go 빌드의 수동 호출에 의해 남겨진 개체 파일에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