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미션 다운로드

코브라 임무의 게임 플레이는 간단한 포인트와 클릭 인터페이스를 사용 합니다. 싸우는 체계는 공격 하 고 있는 선수는 그들의 몸의 특정 한 부분에서 그 (것) 들을 공격할 기회가 있던 특성의 심상을 표시할 것입니다. 각 문자는 취약 했 고 이것은 일반 히트 보다 큰 손상을 일으킬 것이 그들의 신체의 일부를가지고 있다. 이 게임의 일본어 버전은, 메뉴 스타일,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회전을 사용 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를 종료 하려면, esc를 누르십시오. 재생 경험을 귀하의 브라우저 또는 귀하의 컴퓨터에 가난으로 인해 수 있습니다. 코브라 미션을 다운로드 하 고 도스 박스와 함께 최고의 연주 경험을가지고 발사! 미션 코브라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거기에 일본 버전과 코브라 임무의 영어 버전 사이에 많은 차이가 있었다. 이름 변경 외에, 전체 격투 게임 시스템은 드래곤 퀘스트 스타일의 시스템에서 하나의 포인트와 특정 신체 부위 큰 피해를 일으키는 인터페이스를 클릭에 따라 변경 되었습니다. 측면 문자는 원래 다른 사람, 많은 측면 임무가 여성의 속옷을 찾기 위해 임무를 포함 하 여 추가 되었습니다, 결말은 변경 되었고 그래픽이 덜 노골적인 것으로 편집 되었습니다. [3] 자유로운을 위한 다운로드 코브라 임무 여기에서. 그것은 에로틱 한 콘텐츠와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롤플레잉이 야. 그래서 난 그냥 코브라 임무를 다운로드 하 고 권투 선수에 그것을 재생 하려고 하지만, 게임은 비밀 번호를 입력 하도록 요청 합니다. 누구 든 지 내게 패스 워드를 줄 수 있었습니까? 감사.

코브라 미션: 코브라 시 공황은 inos에 의해 1991 PC-98 코브라 미션 (ハード) 게임의 포트로 megatech 소프트웨어로 북미에서 1992에서 출판 된 MS-DOS 어드벤처 게임 이다. [2] 이것은 영어로 풀어 놓인 첫번째 eroge 이었다. 코브라의 임무는 일본에서 코브라 시티-거짓 증인 들 도시에서 이루어진다. 코브라 시티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그것은 도시 수집 정보 주위 여행과 원수를 싸우는 당신의 일 이다. 코브라 시 갱스 터와 swarmed 그들은 장악 하 려 합니다. 코브라 미션과 같은 작은 DOS 게임 들어, 귀하의 브라우저 (크롬, 파이어 폭스, 사파리, 인터넷 익스플로러 …) 즉시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